셔츠 니트|나인에프엑스 2019 바라클라바 윈터페이스가드 겨울철

|

마스크,넥워머 나인에프엑스 2019 바라클라바 윈터페이스가드
48% 26,800원에서
13,740원
캐시적립 혜택 최대687원 적립 가능합니다.

나인에프엑스 2019 바라클라바 윈터페이스가드 상품구매


겨울철 바이크, 자전거등 라이딩 활동에 매우 강추!!! | 겨울철에 라이딩 할 때 이 제품 있고 없고 차이가 매우 큽니다.

기온이 좀 낮아도 그냥 걸어 다니는 거라면 옷 좀 두껍게 껴 입으면 그만인데,

라이딩 할때는 얘기가 다릅니다.

옷 아무리 두껍게 껴 입어 봤자 얼굴에 직방으로 때려지는 바람은 어떻게 할 수가 없어요.

넥 워머나 마스크 등등 다른 제품들로 아무리 가려봤자 조금 가려지지 않는 남는 부분이 생길 수 밖에 없는데

그 작은 부분으로 들어오는 바람이 라이딩할때 정말 사정없이 미친듯이 춥습니다 ㅋㅋㅋㅋ

이 바라클라바는 편한게 뭐냐면, 기본적인 전체 모양으로

윗부분은 딱 눈썹 위 이마라인까지, 그리고 아랫부분은 코밑 인중부분까지 가려줍니다.

거기에 추가적으로 달린 가리개를 이용해 자기 취향에 맞게 적절하게 눈 아래 라인 코부분까지

조절해서 덮어주는게 가능합니다.

이 부분이 정말 편한 것 같아요.

다른 저가 제품들은 그냥 앞부분 트인 부분이 그냥 고정적이라면

이 제품은 추가 가리개 부분을 이용해서 자기가 편한대로 조절해서 덮을 수 있다는 점이요.

스판 쫀쫀해서 머리 작은 분들부터 큰분들까지 정말 프리하게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구요.

저도 머리가 좀 큰 편인데 거슬리는 부분없이 매우 편하게 착탈의 가능합니다 ㅎㅎ

정말 강추에요. 다른 것 볼 필요 없이 이 제품이 가성비 짱입니다!!!


배송빠르고 디자인 마음에 듭니다. | 바라클라바 본래 목적인 바람막이역할을 해내고 있습니다. 땀 차서 답답한 느낌도 없습니다.근데 저거 얼굴쪽에 구멍 난 게 원래는 눈이랑 코 윗부분이 나오는거 아닌가요? 약간 애매하게 입까지 나오려 하던데..


가볍고 신축성 좋아서 착용감 좋아요! | 169cm 에 63kg 체중입니다. 얼굴은 작은편인데
제품이 딱 맞네요. 조만간 겨울라이딩에 당장 쓰고 싶어지네요.


나인에프엑스 2019 바라클라바 윈터페이스가드, FREE(폭 23cm x 길이 39cm), 블랙신랑이 이번주일 급 라이딩 약속을 잡아서 구입했어요.
신랑 덜덜 떨까 다른사람들한테 안쓰럽게 보일까ㅎ
신랑이 덩치도 크고 머리가 특히 커서(안습ㅜㅜ)
모자 살때 항상 신중한데
다른분 후기처럼 잘 늘어나고 쫀쫀하네요.
다만 쓰고 은행볼일은 보지말라고 했어요^^;;ㅋㅋㅋ


나인에프엑스 2019 바라클라바 윈터페이스가드, FREE(23 x 39 cm), 수퍼그랏 레드빠른 배송에 19/20시즌 마지막 여행에 잘 사용했습니다. 가볍고 밀착성 좋아서 좋았습니다.


나인에프엑스 2019 바라클라바 윈터페이스가드 상품구매


The post 셔츠 니트|나인에프엑스 2019 바라클라바 윈터페이스가드 겨울철 appeared first on 신비루 퀴즈.




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
And